전염병에서 살아남는 방법 : 체코 이야기

0 Comments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환대에서 일할 때 어떻게 전염병에서 살아남는가? 많은 사람들이 올해 큰 슬픔으로 사업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진정으로 혁신적인 일을하고 그 어느 때보 다 강해졌습니다.

최근 체코 관광위원회는 프라하의 현지인들의 이야기를 강조하여 유행병 기간 동안 생존하기 위해 사업을 창의적으로 피봇했습니다. 그들은 살아남을 수있는 방법을 찾았지만 곧 더 많은 여행자를 환영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나는 비디오를보고 그들이 얼마나 움직이는 지에 충격을 받았다.

그리고 내가 그들을 보았을 때, 나는 특별히 말하고 싶었던 하나의 이야기를 가지고있었습니다.

Petr, Gabi 및 Etapa의 이야기 – 프라하의 Karlín 인근에있는 카페. 전염병에서 살아남은 카페는 새로운 정상에서 번창 할 수있었습니다. 인내와 공동체의 이야기. 당신이 즐기기를 바랍니다.

이 브랜드 콘텐츠 게시물은 체코 관광에 의해 제공됩니다.

참고 – 위의 비디오는 체코에 있습니다. CC 버튼을 누르면 영어 캡션이 나타납니다.

Karlín의 보석

많은 유럽 도시에서 여행자들은 다른 지역을 탐험하고 현지인만이 아는 숨겨진 보석의 종류를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프라하에서 나는 대부분의 여행자들이 구시 가지를 고수하여 시내 중심가 프라하 1의 한계를 넘어서는 거의 모험을 거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물론, 구시 가지는 사랑 스럽습니다. 너무 많은 냉장 건물, 강을 따라 성입니다. 그러나 구시 가지 외부에는 너무 많은 일이 있습니다. 나는 프라하처럼 거의 느끼는 것이 두 도시 – 관광객들로 가득 찬 동네와 관광객을 보지 못하는 지역입니다. 프라하에서 가장 멋진 동네 중 하나 인 Karlín은 후자입니다.

Karlín은 내가 지금 살고있는 곳과 남자 친구 Charlie가 지난 10 년 동안 살았던 곳입니다. 그는 여행 할 때 항상 Karlín의 등가를 찾고 있습니다 : 신흥, 트렌디, 지역 및 시원함. 바르셀로나의 Poblenou. 로마의 프라 티. 멕시코 시티의 로마 노르테.

Karlín은 구시 가지에서 강을 걷는 20 분 거리입니다. 사무실 건물로 가득 차 있다는 점에서 독특하지만 중간에는 공원, 상점, 카페 및 프라하의 상표 사탕 색 주택이있는 주거 지역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카페 중 하나는 Karlín 거주자와 프라하 음식 블로거 Petr Ogurcak과 Gabi Ogurcakova가 소유 한 Etapa입니다. Karlín은 사업을 시작하는 데 중심이었습니다.

PETR은“중심에 있지만 녹색이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모든 것이 다요.”

Gabi는“국외 거주자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필요한 것을 살 수 있습니다. 큰 쇼핑몰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Petr은“우리는 이것을 작은 베를린이라고 부릅니다.

작은 베를린! 그것은 완벽하다! 그 문구는 내가 들었던 것보다 Karlín을 더 간결하게 캡슐화합니다.

Cafe 외부의 Petr과 Gabi는 Etapa.
사업 시작

갑자기 소규모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합니까? 어떤 사람들은 태어날 때부터 배에서 기업가 적 불을 피우지 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모든 것이 적시에 제자리에 들어갑니다.

30 년대에 결혼 한 부부 인 Petr과 Gabi에게는 인생에서 더 많은 것을 원했습니다.

Gabi는“우리는 집에 앉아 컴퓨터 뒤에서 일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을 만날 수있을 때 무언가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첫 번째 아이디어 -”그녀는 PETR로 돌아갑니다. “빵을 만들기 시작한 것 같아요?”

Petr은“내 야망은 효모 빵을 만드는 것이 었다고 생각합니다. “제대로 할 수있는 기회.”

2019 년 PETR과 GABI는 웹 관련 직업 (PETR)에서 UX 디자이너로 일했으며 GABI가 유료 검색 마케팅 전문가로 근무했습니다. 자유 시간에 그들은 음식 블로그 인 PG Foodies를 취미로 운영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 나는 또한 세상을 여행하기 위해 일을 그만두기 전에 유료 검색 마케팅 전문가였습니다. 저와 달리 Gabi는 그랜드 방식으로 그만 두지 않았습니다. 프리랜서로서 그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작업량을 줄였습니다.)

Gabi는“모든 것을 남겨 두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8 년 전과 같이 창의적 이었지만…”

PETR은“창의적보다 기술적이되었습니다. “우리는 IT 환경에 약간 피곤하다고 느꼈습니다.”

성공적인 음식 블로거이기 때문에 그들은 음식으로 더 많은 일을하는 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Karlín의 중심부에 기회가 도착했습니다.

Petr은“우리는 그곳에서 산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곳을 찾았습니다. 우리는 그것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할지 몰랐습니다null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